사진으로 봤을 때도 예뻤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훨씬 만족스러운 구두였습니다. 크림색이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슬링백 디자인 덕분에 발이 슬림하고 여성스럽게 보여요. 처음 신었을 때부터 발이 편해서 놀랐고, 오래 걸어도 불편함이 거의 없었습니다. 보통 예쁜 구두는 발이 아픈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디자인과 착용감을 모두 잡은 것 같아요. 청바지, 원피스, 슬랙스 어디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고, 데일리용은 물론 중요한 자리에도 신기 좋습니다. 만족도가 높아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을 정도예요.앞코가 주는 느낌이 엘슬링백과 달라 넘맘에듬☺️